프랑스 생활 19년차, 파리 생활 15년차의 프랑스와 파리 정보 및 일상 공유 블로그

비지니스 문의 방명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is_monsieur_oh, 유투브 : https://youtube.com/@parism-

프랑스에서/정보-소식 듣기

[프랑스 소식] 카타르 월드컵 D조 예선 ㅡ 프랑스 호주에 4 대 1 승리

파리 외노자 2022. 11. 23. 12:00
반응형

어제 저녁에 프랑스의 카타르 월드컵 예선전 첫경기인 호주와의 경기가 있었습니다. 결과는 프랑스의 4 대 1 승리로 끝났습니다.



. 카림 벤제마의 부상이라는 악재로 카타르 월드컵을 시작한 프랑스 대표팀이기에 그래도 나름 축구를 잘하는 호주를 상대로 어떤 결과가 나올 지 많은 사람들이 의구심을 품었는데요. 그 의구심은 기호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반응형

 

 


첫 골은 경기 시작초반인 9분에 호주의 선제골이 나왔는데요, 하마터면 경기 분위기가 넘어갈 수 있었지만, 프랑스 미드필더인  Rabiot의 27분 동점골로 분위기를 반전 시키는 데 성공을 하였습니다.
그 후로는 거의 프랑스가 경기를 지배하는 분위기로 넘어갔습니다.


프랑스 현지 시간으로 20시에 시작을 하였는데요, 저는 조금 늦게 퇴근했지만 경기가 시작하기 바로 직전에 집에 와서 저녁을 먹으면서 아이들과 경기를 시청하였습니다.



전반 42분이 지난 시점에  2대1 로 프랑스가 잎서나갔으며, 호주는 첫골 이외에 이렇다할 반격을 못하고 있었습니다.


68분, 71분 프랑스의 세번째 골과 네번째 골이 터지면서 경기는 사실상 끝이 났구요.

4대1의 스코어로 경기를 마쳤습니다.

 


프랑스 티비에서는 오늘의 플레이어인 올리비에 지루를 처음으로 보여줬구요.



현대표팀 에이스인 킬리안 음바페와



첫골의 주인공이었던 아드리안 하비오.



그리고 프랑스의 중원을 책임지는 앙투안 그리즈만을 보여주면서 중계를 마쳤습니다.



프랑스로서는 첫경기를 너무 완벽하게 이겨서 카림벤제마의 부상으로 침울했던 분위기를 반전시킬 수 있었다고 보여지고요.

이런 경기력이라면 무난하게 16강에 올라갈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카타르 월드컵 D조 예선전 프랑스 첫경기였던 프랑스와 호주의 경기 리뷰를 마칠까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