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생활 19년차, 파리 생활 15년차의 프랑스와 파리 정보 및 일상 공유 블로그

비지니스 문의 방명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is_monsieur_oh, 유투브 : https://youtube.com/@parism-

프랑스에서/먹어보기

[파리 맛집] 파리시내의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추천

파리 외노자 2023. 10. 16. 07:00
반응형

파리 외노자의 파리 맛집 추천, 파리 시내의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추천 포스팅입니다. 

 

미식의 나라로 대표되는 프랑스는 현대 가스트로노미 세계의 기본 틀을 만들어 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고급 레스토랑들은 점심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 그리고 저녁 시간으로 운영이 되는 것이 일반적이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점심 시간과 저녁시간 사이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되는 레스토랑들도 이제는 심심찮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그 중 24시간 운영되는 레스토랑들도 있는데요. 하루 중 언제든지 먹고 싶다면 여기 테스트해야 할 파리 최고의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Le Grand Café Capucines
 
파리를 여행하다가 시간이 안 맞아서 식사를 하기 애매했다고요? 그래서 맥도날드 같은 패스트푸드 음식점에서 식사를 떼우셨다고요? 고기 전문점부터 전통 양조장까지, 파리에서 여행을 와서 반드시 테스트 해보아야 할 파리시내의 24시간 레스토랑들을 파리 외노자가 파리의 24시간 레스토랑 5개를 소개시켜 드립니다. 
 
 
 

Le Grand Café Capucines (르 그랑 카페 카푸친)

Le Grand Café Capucines

 

제가 후기를 쓰기도 하면서 소개를 시켜드린 적이 있는 레스토랑인 Le Grand Café Capucines (르 그랑 카페 카푸친) 이 첫번째 레스토랑입니다. 

 

[파리 맛집] Grand Cafe Capucines(그랑 카페 카푸친) - 파리를 대표하는 브라세리(레스토랑) 중 하나 (tistory.com)

 

[파리 맛집] Grand Cafe Capucines(그랑 카페 카푸친) - 파리를 대표하는 브라세리(레스토랑) 중 하나

다시 돌아온 파리 외노자 추천 파리 맛집인 Grand Cafe Capucines(그랑 카페 카푸친) 레스토랑을 추천드리는 포스팅입니다. Grand Cafe Capucines(그랑 카페 카푸친) 파리를 대표하는 브라세리(레스토랑) 중

parismonsieuroh.tistory.com

반응형

 

파리의 가장 중심가라고도 할 수 있는 Opera 근처에 위치한 레스토랑입니다. 접근성이나 무엇이나 최적의 위치라고 할 수 있으며, 특유의 빨간색 차양막은 1875년부터 이어져온 프랑스 전통 레스토랑의 상징 같은 곳이기도 합니다. 신선한 해산물부터 육류등 모든 음식들을 맛 볼 수 있는 곳으로 실패를 하기 거의 어려운 레스토랑입니다. 7시마다 7시마다 열려 있는 모든 것을 열어줍니다.

 
Le Grand Café Capucines (르 그랑 카페 카푸친)
4 boulevard des Capucines
75009 Paris

 

Au Pied de Cochon(오 피에 드 코숑) 

Au Pied de Cochon

 

Au Pied de Cochon(오 피에 드 코숑)  한국말로 해석하면 돼지발, 네 족발입니다. 이 곳은 파리의 가장 중심가이기도 한 파리 1구에 위치한 곳으로 파리의 24시간 영업 레스토랑들 중에 전설적인 레스토랑 중에 한 곳입니다. 프랑스에서 24시간 영업을 한다고 생각하면 별로 맛이 없을거라 생각을 할 수 있지만, 이곳은 그 맛으로도 유명한 곳이고, 특히 돼지발로 만드는 요리가 유명한 곳입니다. 

 

Au Pied de Cochon(오 피에 드 코숑) 

 6 rue Coquillière

75001 Paris

 

 

 

Le Rey (르 레이)  

shutterstock

Le Rey(르 레이) 이곳은 위의 두 레스토랑과는 결을 달리 하는 곳인데요. 전형적인 오베르뉴 지역의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이곳은 질 좋은 소고기를 생산하는 지역으로도 유명한 곳 인데요. 약간은 펜시하면서도 가벼운 햄버거나 스테이크 같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곳 입니다. 오전 7시부터 새벽 4시까지 오베르뉴 지방의 음식을 먹어 보고 싶으면 꼭 Le Rey(르 레이) 를 방문해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Le Rey (르 레이)  

130, rue de la Roquetten

75011 Paris

 

 

 

L'Alsace(알자스)

L’Alsace

프랑스 서쪽지방이자 독일과 국경을 맞이한 Alsace(알자스) 지방의 음식을 맛보고 싶으시면, 바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라고 불리는 샹젤리제 거리의 L'Alsace(알자스) 레스토랑을 방문하시면 됩니다. 바로 집에서 해주는 할머니의 알자스 음식 스타일을 맛 볼 수 있고, 츠쿠르트(choucroute) 라고 불리는 알자스 지방의 전통요리를 맛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알자스 음식 뿐만 아니라, 프랑스의 다른 지역의 전통 음식들도 맛 볼 수 있습니다. 

 

L'Alsace(알자스)

 39 Av. des Champs-Élysées, 75008 Paris

 Ouvert tous les jours de 7h à 4h

 

 

 

La Maison de l'Aubrac(라 메종 오르박)

La maison de l’Aubrac

La Maison de l'Aubrac(라 메종 오르박) 은 프랑스 파리에서도 유명한 스테이크 레스토랑중에 한 곳입니다.  사계절 내내 질 좋은 스테이크를 맛 볼 수 있고,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와인들 그리고 계절 음식 등 파리에서 가장 맛 있는 스테이크를 새벽에 먹어보고 싶다면 꼭 방문해도 후회하지 않을 레스토랑입니다. 

숙성된 소고기들, 일반 스테이크들, 특별한 소고기의 부위로 만드는 스테이크는 파리에서도 특별한 스테이크를 맛 보게 해줄 수 있을 겁니다. 


La Maison de l'Aubrac(라 메종 오르박)

37 rue Marbeuf

5008 Paris

 

그럼 파리 외노자의 파리 맛집 추천, 파리 시내의 24시간 영업 레스토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