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생활 19년차, 파리 생활 15년차의 프랑스와 파리 정보 및 일상 공유 블로그

비지니스 문의 방명록,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paris_monsieur_oh, 유투브 : https://youtube.com/@parism-

프랑스 말고/여행가기

[두바이 아부다비 여행] 두바이 Atlantis The Palm(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10프로 할인 받아 예약하기

파리 외노자 2024. 2. 28. 08:00
반응형

파리 외노자의 두바이 아부다비 여행이야기, 두바이 Atlantis The Palm(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10프로 할인 받아 예약하기 포스팅입니다. 
 
두바이 아부다비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중점으로 둔 호텔이 바로 두군데가 있는데, 첫번째가 사막호텔이고, 두번째가 바로 세계에서 가장 큰 워터파크가 있는 두바이 Atlantis The Palm(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에 숙박을 하며 워터파크를 가는 것이었습니다.

 
 
바로 몇일전에 두바이 여행 준비기에 대해 간략하게 적기도 했습니다. 
[두바이 / 아부다비 여행] 두바이 / 아부다비 2주 여행 준비 하기 - 항공권 및 호텔 그리고 렌트 예약하기 (tistory.com)

[두바이 / 아부다비 여행]  두바이 / 아부다비 2주 여행 준비 하기 - 항공권 및 호텔 그리고 렌트

파리 외노자의 두바이 / 아부다비 여행 이야기, 두바이 / 아부다비 2주 여행 준비 하기 - 항공권 및 호텔 그리고 렌트 예약하기포스팅입니다. 9월이 학기 시작인 프랑스 학교 시스템은, 9월의 개학

parismonsieuroh.tistory.com

반응형

 
 
특히 투숙객은 워터파크 입장이 무료이기에 Palm Atlantis(팜 아틀란티스) 호텔의 숙박가격이 비싸지만, 호텔 홈페이지에 회원을 하면 10프로 할인이 되는 가격에 호텔을 예약할 수 있기에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을 진행하였습니다.  

 
 
아틀란티스 호텔은 두개의 호텔이 워터파크를 사이에 두고 위치해 있습니다. 여러 블로그를 살펴 본 바, Atlantis The Palm(아틀란티스 더 팜)은 좀더 가족 친화적이고, 최근에 생긴 The Royal (더 로얄)호텔은 좀 더 연인이 가기 좋은 호텔 같아 보였습니다. 

 
 
Atlantis(아틀란티스) 호텔은 그 호텔의 럭셔리함으로도 최고라고 하지만, 워터파크 수준이 하루 종일 있어도 모든 워터 슬라이드를 다 타지 못할 정도로 큰 규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또한 여러 수중 관련 액티비티가 있기에 두바이를 여행 계획중이라면 꼭 가봐야할 호텔이기도 합니다. 

 
 
호텔 자체에는 유명한 미슐랑 레스토랑들이 즐비하기에 엔터테이너적으로도 식문화쪽으로도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회원 가입을 해봅니다. 사실 특별한 것은 없고, 주의할 점이 오른쪽 위의 Book Now 를 클릭하지 말고 상층부의 STAYS를 누른 후 스크롤 다운을 하면 회원 가입을 통해 10프로 할인을 할 수 있는 창이 나옵니다.  

 
 
이메일 및 정보를 넣으면 회원가입이 되는데, 회원 가입이라고 해서 내 페이지가 만들어 지는 게 아닙니다. 

특별히 회원가입되었다는 이메일 조차 날라오지 않습니다. 
 

 
 이런 저런 혜택이 주어진다고 합니다만, 얼리 체크인, 레이트 체크아웃은 옵션입니다. 

 
예약 페이지로 넘어가면 다달이 나오는 최저가의 방 가격이 나오는데요. 이건 최저가 일뿐 인원을 넣으면 가격은 달라집니다.  

 
 
저희는 6인이기도 했고, 저희가 가고 싶은 날짜에는 2베드룸이자 클럽룸 밖에 남지 않았습니다. 
할인되기 전의 가격은 1463유로였지만, 

 
 
회원을 가입하고 난 후의 가격은 1316유로로 가격이 다운 된것이 보입니다. 

단 두바이나 아부다이의 호텔들은 결재창으로 넘어가면 부가세 및 세금이 붙어서 약 20프로 이상 비싸지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베드 패밀리룸은 상당히 큰 방 사이즈를 자랑합니다. 

 
 홈페이지 상에서는 멋진 욕조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클럽룸의 가장 큰 장점은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라는 점이며, 여러 후기들을 보면 얼리 체크인은 기본적으로 해주는 분위기였습니다. 

 
 
공항 트랜스퍼를 요청하냐고 묻지만, 저희는 차를 렌트하기에 필요가 없습니다.  

 
 
스페셜 리퀘스트에 어머니 70세 생신 기념 여행이라고 작게 코멘트를 합니다. 
 

 
 
카드 정보를 넣습니다. 

 
그렇게 1박요금으로 거의 1400유로에 버금가는 비용을 결재하였습니다. 

 

 
 
 
부모님은 호텔에서 하루 지내시고 한국으로 돌아가시기에 저희는 1박을 추가로 더 머물기로 합니다. 

부모님 비행기가 저녁시간이라 어차피 호텔룸에서 쉬실 공간이 필요했기에 아이들도 워터파크에서 더 놀리기 위함입니다. 
 
 
그럼 파리 외노자의 두바이 아부다비 여행이야기, 두바이 Atlantis The Palm(아틀란티스 더 팜)  호텔 10프로 할인 받아 예약하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