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에서/먹어보기

[파리 맛집] 파리에서 즐기는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 맛집 - Yasube(야수베)

파리 외노자 2024. 5. 9. 07:23
반응형

파리 외노자의 파리 맛집 추천, 파리에서 즐기는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 맛집 Yasube(야수베) 레스토랑 추천 포스팅입니다.

파리에서도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바로 파리의 중심가인 오페라 ㅡ 피라미드 구역의 Yasube(야수베) 레스토랑에 가면 직접 숯불에 구워주는 일본식 꼬치구이를 먹어볼 수 있습니다.


Yasube(야수베)는 파리에서 일본음식과 한국음식 레스토랑들이 모여 있는  Rue Saint-Anne 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는 구글맵에서 확인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maps.app.goo.gl/EsQwrXb9zT3Z8R987

 

Yasube · 9 Rue Sainte-Anne, 75001 Paris, 프랑스

★★★★★ · 정통 일식 레스토랑

www.google.fr

반응형



레스토랑 문을 열고 들어가 봅니다.

 
정문 양옆에는 일본식으로 귀신을 쫒아주는 인형이 놓여져 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에는 각족 파리 매체에서 맛집으로 뽑힌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는 1층과 지하공간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그 중심에는 숯불에 직접 꼬치를 구워주는 오픈형 주방이 보입니다.

 
일본 현지에서는 한번도 직접 이런 야끼도리 레스토랑을 방문한 적이 없어서 이곳에 올때마다 한번 꼭 일본 현지 야끼도리 전문점에 가보고 싶습니다.

 
  

이런 오픈형 주방의 장점은 뭐니뭐니해도 재료들의 신선함을 볼 수 있다라는 점 일 것입니다. 

 
 
 진열되어져 있는 미리 준비된 재료들을 보면서 오늘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판단하기도 좋습니다. 

 
 
메뉴를 봐볼까요? 일본 음식점이니 당연히 사케를 판매합니다.  

 

 

메뉴는 점심 및 저녁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꼬치구이나 사시미 그리고 튀김 및 벤토를 메뉴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단품메뉴로도 주문을 할 수 있기에, 양이 모자라다 싶으면 추가 주문을 하면 됩니다.  

 
 
 그럼 일본맥주인 아사이로 시작을 해봅니다. 

 
 

메뉴를 시키면 기본반찬인 샐러드와 계란말이, 무말랭이 그리고 미소된장국이 준비되어 집니다. 

 

 

저희 아이들은 생선구이를 좋아하기에 정어리 생선구이를 시켜줍니다.  

 

 

그리고 아이들이 가볍게 먹기 좋은 모듬 꼬치구이도 시켜줍니다. 

 

 

저희 아이들은 고기보다는 생선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이곳에 오면 이것저것 잘 먹는 편입니다. 

 
 

저는 보통 장어구이를 시켜 먹습니다. 냉동인지 냉장인지는 잘 모르겠지만요. 

 

 
 

제 와이프는 보통 꼬치를 시켜 먹는데 이번에는 사시미 메뉴를 시켜보았습니다. 

 
 
 아이들이 양이 모자라다 해서 닭꼬치와 치즈바에다가 돼지고기를 얇게 입힌 꼬치도 추가를 해줍니다.  

 

 

아무래도 기본 가격대가 있는 곳이기에 저녁식사 비용으로 4인가족이 100유로가 나와주었습니다.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 맛집 Yasube(야수베) 레스토랑은 제가 자주 가지는 않지만, 가끔 즐겨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 맛집 Yasube(야수베) 레스토랑 위치한 곳에는 워낙 일본 라면 맛집이나, 우동 맛집 등이 많기도 하고,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는 곳이기에 자주 가지는 않지만, 숯불에서 직접 구워주는 야끼도리가 먹고 싶을때 가끔 가는 곳입니다. 

 

혹시 파리 여행시 일본식 야끼도리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방문해도 좋을 곳이기에 추천드립니다. 그럼  파리 외노자의 파리 맛집 추천, 파리에서 즐기는 일본식 꼬치구이(야끼도리) 맛집 Yasube(야수베) 레스토랑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