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쇼핑] Loubsol(루브솔) 주니어 스키 / 스노우보드 고글 LS2.5 JADE 구입 및 리뷰
파리 외노자의 파리 쇼핑 이야기, Loubsol(루브솔) 주니어 스키 / 스노우보드 고글 LS2.5 JADE 구입 및 리뷰 포스팅입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방학때 발토랑스로 스키를 타러 가면서 아이의 스키 고글이었던 엄마에게 물려받은 고글의 연결 고리가 끊어져 고글이 사망을 하였습니다.
발토랑스 스키장에 있는 스키샵을 다니며 아이가 향후 몇년을 쓸 고글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이런 저런 좋은 브랜드이 많았지만, 저희는 Loubsol(루브솔)이라는 스키 / 스노우보드 브랜드의 고글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Loubsol(루브솔)은 프랑스 브랜드로 Jura(주라)산맥에 위치한 곳에서 만들어진 브랜드로 약 7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스키 / 스노우보드 고글을 생산하는 브랜드입니다.
Boutique officielle Loubsol | Lunettes de soleil et masques de skia
이 브랜드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다른 브랜드들과는 다르게 스키 / 스노우보드 고글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브랜드이고, 어른부터 아이들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나오는 브랜드여서 이기도 하였습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고글을 선택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중에 하나인 Category(카테고리)를 살펴봐야 하는데
Loubsol(루브솔) LS2.5 JADE 제품은 모든 날씨 즉 맑은 날씨부터 흐린 날씨까지 모두 가능한 전천후 고글로서 날씨에 따라 고글의 색이 변하는 APEX PHOTOCHROMIC(아펙스 포토크로믹)이라는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고글입니다.
Loubsol(루브솔) LS2.5 JADE 제품은 친환경소제로 만들어진 재생지 박스에 포장이 되어 있는데요.
고글주머니와 함께 들어있었습니다.
:
Loubsol(루브솔) LS2.5 JADE 의 고글색은 민트색으로 쨍한 색이 스키장에 어울릴만한 색이었습니다.
APEX PHOTOCHROMIC(아펙스 포토크로믹) 답게 고글을 쳐다보는 각도에 따라 고글색이 변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옆의 밴드에는 LS 라는 본인 브랜드인 Loubsol의 약자와 밴드에 음각이 되어 있었습니다.
고글 안쪽은 두꺼운 스폰지가 덧데여 있어 얼굴 형태에 따라 잘 고정되게 되어 있었습니다.
Loubsol(루브솔) 고글인 LS2.5 JADE 제품은 저희가 스키를 렌탈한 스키 렌탈샵에서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 구입을 하면서 판매원이 고글의 렌즈 보호대를 선물로 주기도 하였습니다.
유럽에서 스키를 타는 많은 사람들은 고글은 밝은 날씨에 사용을 하는 경우가 많고, 날씨가 흐린날을 대비하여 흐린날 쓰는 선글라스를 여분으로 가지고 타는 사람들이 많아, 이런 고글 보호대는 그런 경우에 헬멧에 고정을 시키고 혹시 모를 상처가 나는 것을 대비하여 고글 보호대용으로 유용하게 쓰이는 용도입니다.
그럼 착용샷을 봐볼까요?
첫째아이의 헬멧은 검정색이기에 검정색의 어두운색에 민트색의 밝은 색이 잘 어울립니다.
아이는 2년전에 구입한 스키 헬멧 위에 씌우는 늑대탈을 쓰고 스키를 타기에 헬멧 + 늑대탈 + 새로운 고글로 스키룩이 완성이 되었습니다.
그럼 파리 외노자의 파리 쇼핑 이야기, Loubsol(루브솔) 주니어 스키 / 스노우보드 고글 LS2.5 JADE 구입 및 리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