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쇼핑] 여자 스키 장갑 Racer(레이서) G Snow WS Black 추천
파리 외노자의 파리 쇼핑 이야기, 여자 스키 장갑 Racer(레이서) G Snow WS Black 추천 포스팅입니다.
작년부터 스키를 다시 시작하기 시작한 와이프님을 위해 수십년간 사용하던 장갑이 더는 방수 및 보온이 안되어 새로운 스키 장갑을 장만하여야 했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휴가 기간에 갔던 프랑스 북부 알프스 스키장인 Val Thorens(발토랑스) 는 해발 2300미터에 위치한 스키장이기에 기본적인 온도가 낮을 것으로 예상이 되어 보온이 기본으로 잘되는 스키장갑을 구입하여야 했습니다.
와이프가 원하는 스키장갑은 제 스키장가버럼 내피와 외피가 따로 되 있는 스노우보드 스타일 장갑을 원했습니다.
그래서 제 스키장갑 브랜드이기도 한 Dakine(다카인)에서 스키 장갑을 주문했지만, 스몰과 미디엄을 각각 주문했지만, 손가락이 긴 와이프님의 특성상 스몰, 미디엄 둘다 사이즈가 애매하더군요
그래서 아쉽게도 Dakine(다카인) 스키 장갑은 반품을 하였습니다.
또 여러 브랜드를 서치해 본 결과 스키 악세서리 브랜드로 유명한 Racer(레이서)사의 Racer G Snow WS Black 을 주문합니다.
외부는 Softshell 이라는 소재, 스키를 타다 눈이 쉽게 닿는 부분은 가죽, 방수소재는 Polymax 라는 소재 그리고 안의 방한재는 Primaloft 라는 소재로 이루어진 장갑이었습니다.
주문은 언제나 그렇듯 두사이즈를 주문합니다.
두사이즈를 주문하여 사이즈를 비교해가면서 신중하게 결정을 해야 합니다.
가격은 89.95유로입니다.
Racer는 프랑스 회사인데 스키 악세서리 용품, 특히 장갑에서 명성이 좋은 회사이기도 합니다.
이런 저런 테크놀로지가 들어가 있다고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장갑은 여성용 장갑인지라 검정색일지라도 이런저런 디테일이 이쁘게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눈이 손가락쪽으로 들어감을 방지하는 손목 조임도 버클식으로 두단계로 조절이 가능합니다.
손바닥면은 가죽과 방수가 가능하도록 신소제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특히 스키를 타다 보니 손가락부분은 가죽으로 되어 있는 것이 보온이나 방수가 더 뛰어나더라고요
세탁방법이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그럼 실착을 한번 봐볼까요?
와이프님 스키복은 진한청색이 베이스이기에 진한 청색이나 하얀색을 원했지만 그런 색은 잘 없더군요.
그래도 검은색은 어디나 어울리는 색이기에 특별히 이상함을 느끼지는 못합니다.
그럼 눈위에서 착용한 모습을 한번 봐볼까요?
워낙 추위를 잘 타는 와이프님은 얇은 속장갑까지 구입하여 착용을 하였습니다.
그럼 파리 외노자의 파리 쇼핑 이야기, 여자 스키 장갑 Racer(레이서)G Snow WS Black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